본문 바로가기

J의 일상

디즈니 인형 직구하기_미국 배대지 이용

728x90

지난 4월 쥬쥬의 생일 선물로 디즈니 인형들을 사주기로 했었다. 인형을 엄청 좋아하는 쥬쥬덕에 집은 인형으로 가득하지만 생일선물로 원하니 이번까지만 인형을 원없이 사주기로 합의했다.

 

디즈니 만화와 공주님들 그리고 인형에 어마어마한 관심이 있는 쥬쥬는 이번 생일 선물로 역시 디즈니 캐릭터 인형을 선택했다. 최근에 봤던 "레이디와 트램프"에 나오는 레이디와 "덤보"의 아기 코끼리를 콕 찝어서 원했다.일단, 레이디와 덤보 인형을 네이버로 검색해 보니, 해외 직구 상품은 기본이 5만원이었고 배송비는 따로 책정되어 있는 상품들이 대부분이었다. 어렵게 찾고 찾아 저렴한 상품을 찾아내고 보니 그 인형들은 생김새가 어딘가 많이 달랐다...😥

 

오랜만에 그 동안 끊었던 직구 좀 해봐야겠다 생각하고 일단, disney store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갔다.

www.shopdisney.com  

 

해외 쇼핑몰들은 타이밍만 잘 맞추면 때마다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항시 진행하고 있다.

현재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FREE SHIPPING 과 SUMMER SALE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물론, 여기서 무료배송은 미국 내 배송 시 적용된다.

 

 

 

내가 구매할 당시의 프로모션은 디즈니 Plush 인형들이 1+1 행사를 하고 있었다. 작년 10월 디즈니랜드 여행시에 구입했던 미니 아기 인형과 친구를 할 수 있게 세트로 사달라는 쥬쥬.🤣

Minnie Mouse Plush in Pouch_Disney Babies

 

 

아쉽게도 Plsush 인형이지만 Disney's Babies 카테고리는 할인을 안 하고 있었다. 1+1 행사를 보고도 그냥 지나칠 순 없으므로 일단 베이비 레이디와 마리를 장바구니에 담았다.

 

그리고 다시 할인 카테고리에서 쥬쥬가 원하던 인형을 찾았다. 3월 구입 당시에는 $22.99 였던 덤보와 달마시안 인형들...🤣지금은 $15.00에 판매중이다. 인생은 역시 타이밍이다!! 그래도 난 1개 가격에 2개를 득템 했으니! 난 손해 본게 아니라며 정신 승리해야한다.

 

 

 

결국, 2개 사려다 프로모션을 누리고 말겠다는 엄마의 욕심으로 인형만 4개를 구입해 버렸다. 내가 문제구만....달마시안 인형은 무료로 책정되어 구매 시 가격이 따로 뜨지 않는다. 총 4개의 인형을 $88.97에 구입했다. 엄청 싸게 구입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 인형 4개를 10만원 넘게 주고 산거네..??

 

 

 

어찌 됐건, 직구 상품은 구매만 했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다. 내가 구매한 상품을 미국 내 주소로 보내면 한국으로 보내줄 구매대행 사이트에 상품 배송 신청까지 마쳐야 한다. 나는 직구 상품들의 배대지로 몰테일을 이용 중이다.

http://www.malltail.com

 

몰테일

해외직구의 시작은 배송대행 1위 몰테일과 함께 하세요~

post.malltail.com

4/3일에 미국 내의 배송대행지 주소를 기입하고 결제 후 정확히 6일 뒤, 몰테일의 배대지에 도착한 디즈니 인형들.

배대지에 한국으로 보내주는 배송비를 결제하고 5일 뒤인 14일에 배송 완료되었다.

총 11일 정도 걸렸으니 직구할 때는 넉넉하게 2주 전후로 배송 소요기간을 생각하고 주문해야 한다.

 

쥬쥬는 디즈니에서 그토록 원하던 인형을 생일 선물로 받고는 밤에 아이들 잠자리를 하나하나 봐주고 침대에서 구경하다 저대로 뻗었다. 비록, 인형에 대한 애정은 일주일이 채 가지 못했지만.....

 

 

엄마 혼자 뿌듯해하며 직구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