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의 일상

린제이 고무팩으로 홈케어 시작

728x90

날이 점점 더워지니 집에만 있어도 피부가 쳐지는 것 같고 모공이 눈에 띄게 넓어져서 고민하던 차에 모델링팩이 떠올랐다. 분명 몇 년 전에 집에서 해보고 좋다 했었던 거 같은데 또 몇 번 안 하고 잊고 살았다.

고무팩 꾸준히하면 이것만큼 좋은 홈케어가 없다는 말에 다시 한번 구매해 보기로 했다. 이번에는 구입한 것들 좀 다 써보자~~

가격도 저렴하고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이번엔 린제이에서 모델링팩을 주문해 보았다.

린제이는 티트리 모델링 팩이 가장 유명하다는데 나는 나이도 있으니 영양과 피부 톤도 신경이 쓰여 비타민도 한팩 더 주문했다.

 

모델링팩 세트특가로 팩3개, 앰플3통, 고무팩도구세트3개 구입

 

 

처음엔 가장 유명하다는 티트리만 사봐야지 했는데 모델링팩 종류만 10가지가 넘고, 탄력, 보습, 영양, 피부톤, 피지 조절 등등 다양한 기능의 팩 종류에 이거 고르는데만 1시간 고민했다...

 

 

 

일단, 티트리는 요즘들어 날씨가 더워지자 자주 얼굴에 열감이 오르고 빨개져서 고민이었는데 피부온도를 낮추어 준다고 한다. 또한 , 마스크를 착용한 지 몇 달이 되어가니 얼굴에 오돌토돌 좁쌀 여드름이 올라와 고민이라 나에게 딱 맞는 거 같아서 구입했다.


"항균의 대명사 티트리 잎이 오돌토돌 성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매우 뛰어난 쿨링 효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해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3도 즉각적으로 낮춰 피부를 청량하고 촉촉하게 가꿔 줍니다.

각종 영양 성분이 피부의 각질 및 모공을 개선하여 피부 노폐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피부 문제를 방지해 줍니다."


 

하나 더 구입한 비타민 모델링 팩은 피부톤을 환하게 하고 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구입해 봤다.

 

 

 

 


"비타민 모델링팩은 아스코빅 애씨드(비타민C)를 함유하여 피부톤을 균일하고 환하게 가꾸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탄력적으로 가꿔줍니다."


 

 

그냥 고무팩만 사면 되는 줄 알았는데 멀티 앰플을 같이 판매하고 있었다.

물 대신  모델링팩과 같이 섞으면 더 높은 보습과 진정 영양 등의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나는 보습 두개와 영양 한 개로 구입했다. 처음 배송 시, 영양 앰플이 누락됐는데 다음날 바로 보내주었다.

 

 

 

고무팩 하는데 필요한 도구 세트.

실리콘 볼, 실리콘 주걱, 그리고 계량컵. 계량컵으로 모델링 팩 한 스푼, 앰플 한 스푼 씩만 넣으면 된다고 하니 계량 걱정 없이 편하게 팩 할 수 있다.

 

 

 

해가 쨍쨍했던 어제 아이와 동네를 마스크 끼고 한 바퀴 산책했더니 피부가 또 빨개지고 오돌토돌 올라와서 바로 티트리 모델링팩을 해 보았다.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리해 준 뒤, 볼-턱-이마-코 순서로 발라주면 된다고 한다.

 

 

 

계량컵으로 한 스푼 가득 채운 티트리 파우더.

 

 

역시 보습 앰플로 계량컵 한 스푼 가득 채웠다. 앰플은 파우더에 비해 헤프게 사용될 듯하다. 앰플을 일단 다 사용하면 물로 해보고 차이가 느껴지면 바로 재구입해야겠다.

 

 

실리콘 볼에 담아 주었다.

 

 

 

처음에 가루가 날리지 않게 살살 개어주다 적당히 섞이면 빨리 저어주어 모델링 팩 완성.

처음엔 양이 조금 적은 것 같고 약간 되직한 듯 보었지만 얼굴에 올리다 보니 양도, 묽기도 아주 딱이었다.

 

 

 

오랜만에 바르니 쉽지 않았다. 가장자리를 두껍게 발라야 쉽게 떨어진다는데 머리카락에도 붙어버린 팩..

2-3번만 더 하면 잘 바를 수 있을 거 같다.

 

 

 

바르고 나니 시원한 쿨링감이 정말 오래 지속되었다.

20분 뒤 떼어내라고 했지만 계속 쿨링감을 느끼고 싶어 30분이나 붙이고 있었다. 열기가 싹 내려가는 느낌.

다 마르고 보니 바를 땐 잘 보이지 않았던 초록색 티트리 잎들이 보였다.

 

 

 

팩을 떼어내고 앰플로 가장자리에 남은 팩을 제거해 주고 보습크림 발라주면 완성.

한 번 했는데도 피부가 진정된 느낌이다. 일단은 보습에 확실히 효과가 느껴졌다.

꾸준히 해주면 모공도 개선될 거 같아서 일단 일주일에 2,3번은 하기로 마음먹었다.

여러 가지 팩 다 써보고 싶은데 일단 구입 한 티트리, 비타민 팩을 다 쓰는 게 당장의 목표!